LG생건 숨37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 출시, 부르조아 맞춤 어플리케이터 ‘볼륨 글래머 마스카라’ 3종 출시, 디폰데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출시

숨37은 함영훈 작가와 협업한 ‘워터-풀’ 하트 에디션을, 부르조아는 ‘볼륨 글래머 마스카라’ 3종을, 디폰데는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숨37은 함영훈 작가와 협업한 ‘워터-풀’ 하트 에디션을, 부르조아는 ‘볼륨 글래머 마스카라’ 3종을, 디폰데는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숨37은 함영훈 작가와 협업한 ‘워터-풀’ 하트 에디션을, 부르조아는 ‘볼륨 글래머 마스카라’ 3종을, 디폰데는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은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를 출시한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 협업해 탄생했다.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한 작품으로,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을 각각 하트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한 수분케어 제품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는 ‘볼륨 글래머 마스카라’ 3종을 출시한다. 눈매의 굴곡에 따라 사용하는 3가지 볼륨 맞춤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되어 뭉침없이 입체적인 속눈썹을 표현한다. 짧은 속눈썹, 숱이 빈약한 속눈썹 등 자신에게 맞는 속눈썹에 따라 브러시를 선택할 수 있고,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제품이나 속눈썹을 붙인 듯 풍성한 속눈썹까지 메이크업 무드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부르조아는 볼륨 글래머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약 2주간 15%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폰데는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디폰데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독자성분 리피딥™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리피딥은 피부 장벽을 이루고 있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 지방산, 피토스테롤을 독자 비율로 배합하고 보습 성분을 담았다. 식물유래 보습인자 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성한 수분감을 더욱 촘촘하게 전달한다. 수분 보유력이 높은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에 리포좀화한 세라마이드를 코팅하여 매끄러운 촉감을 구현하였으며, 피부 굴곡을 따라 고르게 밀착되어 집중 보습 케어를 돕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