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크림’ 3종 출시, 키엘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출시

필보이드는 대표적인 3가지 향을 살린 ‘퍼퓸드 핸드크림’을 출시하며, 키엘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를 출시한다.
필보이드는 대표적인 3가지 향을 살린 ‘퍼퓸드 핸드크림’을 출시하며, 키엘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필보이드는 대표적인 3가지 향을 살린 ‘퍼퓸드 핸드크림’을 출시하며, 키엘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을 선보인다. 판촉용으로 선보인 제품이 고객들의 성원에 의해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 경우다. 퍼퓸드 핸드크림은 필보이드의 대표 향 ‘페르소프(PERSOFF)’, ‘언노운 케이브(UNKNOWN CAVE), ‘대즐링 피버(Dazzling Fever)’ 3종류로 구성했다. 현대인이 저마다 지니고 있는 ‘빈 공간(VOID)’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금속의 링 오브제가 부착된 감각적인 패키지와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이 만났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며, 향수를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 보습 성분이 함유됐다.

키엘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를 출시한다. 키엘의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는 1L 사이즈 헤어, 바디 제품으로 기존 250ml 용량의 제품을 4개 사용하는 것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하여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로 출시되는 제품은 헤어와 바디 제품인 아미노 애시드 샴푸와 컨디셔너,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 총 3종으로 출시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동안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구매 시 알루미늄 소재로 재사용이 가능한 리필 공병을 증정하며 4월 1주차와 2주차 주말 한정 (4/2~4, 4/9~11)으로 키엘 전 제품 구매 시 1천원을 함께 기부하면 종이 쇼핑백 대신 버려진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리사이클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