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DMT 크림 마스크’와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 출시,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출시, 유어핏 ‘청귤플라보노이드 클렌저’ 출시

피지오겔은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DMT 크림 마스크’와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를, 아이오페는 남성 피부를 위한 ‘맨 에어쿠션’을, 유어핏은 모공을 위한 ‘청귤플라보노이드 클렌저’를 출시한다.
피지오겔은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DMT 크림 마스크’와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를, 아이오페는 남성 피부를 위한 ‘맨 에어쿠션’을, 유어핏은 모공을 위한 ‘청귤플라보노이드 클렌저’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마스크가 일상화된 시기에 이에 걸맞는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된다. 피지오겔은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DMT 크림 마스크’와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를, 아이오페는 남성 피부를 위한 ‘맨 에어쿠션’을, 유어핏은 모공을 위한 ‘청귤플라보노이드 클렌저’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브랜드 피지오겔이 마스크 시트 형태의 ‘DMT 크림 마스크’와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를 출시한다. 환절기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DMT 크림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타입으로,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시트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피부에 잘 밀착한다.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가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스크 제품이다. 진정 에센스는 산뜻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주며 얇고 투명한 프리미엄 극세사 시트는 피부에 밀착력을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남성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하는 ‘맨 에어쿠션’을 출시한다. 여성에 비해 약 4배 가량 피지 분지가 많은 남성피부에 적합하게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Sebum Control 5 Complex™)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한다.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발색 커버 피그먼트를 사용해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럽게 발색 되도록 했다.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함유해 지속력을 높이고 마스크 착용 시 덜 묻어난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50+ / PA+++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유어핏은 하루 두 번 클렌징으로 모공을 관리하는 ‘청귤플라보노이드 클렌저’를 선보인다. 브랜드 측은 임상실험을 통해 항염증효과, 피부장벽강화 효과가 확인된 특허 받은 제주 청귤성분Eosidin®을 함유하여 클렌징 후 잔여물이 빠져나간 모공과 피부에 청귤의 유효성분이 작용하여 모공 케어에 효과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사과와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환경친화적 약산성 클렌저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