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 출시, 라네즈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출시, 돌체앤가바나 뷰티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 출시

이니스프리는 베스트셀러 노세범 파우더의 한정판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을, 라네즈는 저어 만든 틴트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 등 아이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베스트셀러 노세범 파우더의 한정판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을, 라네즈는 저어 만든 틴트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 등 아이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메이크업 신제품을 살펴봤다. 이니스프리는 베스트셀러 노세범 파우더의 한정판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을, 라네즈는 저어 만든 틴트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 등 아이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파우더 출시 15주년을 기념한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국내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다이노탱과 협업했다.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의 패키지와 퍼프에 다양한 모습의 다이노탱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으로 다이노탱 캐릭터 ‘쿼카’, ‘보보’, ‘마쉬’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고 퍼프에는 마쉬의 미소짓는 모습을 표현했다. 다섯 가지의 상큼하고 달달한 디저트향을 적용했다. 레모네이드의 상큼한 향이 느껴지는 1호 프레쉬 레모네이드, 달달한 복숭아 과즙향의 2호 쥬시 피치, 부드럽고 달콤한 향의 3호 바닐라 푸딩, 톡 쏘는 상큼한 포도향의 4호 그레이프 소다, 시원하고 깔끔한 민트향의 5호 민트 캔디 총 5종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버거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출시한다. 휘핑크림을 만들 듯 여러 번 저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벨벳 제형이 특징으로, 총 5가지 색으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리얼 휘핑 공법'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소속 연구원이 실제 거품 믹서로 제형을 천 번 이상 저었을 때 공기층이 생기며 제형이 더욱 부드럽고 쫀득하게 완성되는 것에서 착안한 기술이다. 기존보다 더 작고 조밀하게 분포된 물 및 공기의 미세입자로 인해 입술에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리며 가볍게 밀착된다. 보습 성분인 쉐어버터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면서 건조하지 않은 입술로 가꿔준다. 특히 무색의 '1호 휘핑 프라이머'에는 히알루론산을 추가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와 3가지 컬러의 ‘펠린아이즈 쉬머리 탑 코트 파우더 듀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펠린아이즈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스타일로’는 브랜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패턴인 애니멀리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골드 캡의 패키지로 만들었다. 얇고 섬세한 아이라인부터 볼드한 표현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펠린아이즈 쉬머리 탑 코트 파우더 듀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채로운 쉬머 룩을 표현하는 제품으로 블랙 아이라인을 풍성하게 만든다. 더블 엔디드 펜으로 제작되어 두 가지 컬러를 한 제품에 담은 ‘쉬머리 탑 코트 파우더 듀오’는 시그니처 컬러인 아이코닉 골드가 한쪽 끝에 내장되어 있으며, 반대편에는 메디터레이니언 블루, 비비드 에메랄드 또는 패셔네이트 달리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