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일주일 앞, 유통가 새학기 대전..얼마나 할인할까
새학기 일주일 앞, 유통가 새학기 대전..얼마나 할인할까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1.02.2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내달 7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최대57% 할인
CJ오쇼핑, 내달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이마트, 내달 2일까지 홈오피스용 가구/디지털가전/문구 등 최대 30% 할인...신학기 대전 행사
새학기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통가가 새학기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새학기 시작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유통가가 새학기 특수 경쟁에 나섰다.

쿠팡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강의를 위한 전자제품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상황별 맞춤 상품을 최대57% 할인가로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는 공부방가구 대전이 진행된다. ‘워너비 공부방 만들기’, ‘스윗 아이방 꾸미기등 테마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어 내달 2일부터 7일까지는 학용품참고서 대전이 열린다.

온라인 강의, 공부방, 문구도서, 어린이집 등 상황연령별 다양한 상품 구색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 온라인 강의에 꼭 필요한 노트북으로 최신 성능의 CPU와 가벼운 무게, 고속 충전이 특징인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2 노트북260만원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은 ‘LG전자 그램 14” 노트북150만원대, 스마트폰TV음성인식 기능 등을 갖춘 삼성전자 68.6cm FHD 스마트 모니터28만원대에 판매한다. 베네통키즈 스팽글 책가방 세트가 7만원대, 댄케이크 버터쿠키 1박스(18)8000원대, 요이치 엘도라 ipx4 블루투스 이어폰은 1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CJ오쇼핑은 개학을 맞아 내달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기획전을 진행한다. 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동 전집, 영어 스피킹, 독서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날 수 있어 초등학교 개학을 앞둔 학부모들의 주목을 끌기 충분하다.

오는 25일 낮 1235분에는 1997년 절판 이후 2019년 말부터 다시 선보이고 있는 계몽사의 디즈니 그림명작 전집이 판매된다. 현대식 문법과 맞춤법에 따라 인쇄됐으며 모서리는 안전을 위해 라운드 처리됐다. 보관을 위한 박스패키지도 함께 제공된다. 26일 낮 1235분에는 연령대에 맞는 도서 선택이 고민인 부모를 위해 비룡소 북클럽 비버독서프로그램 상품이 판매된다. 매 방송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상품은 이번 신학기 특집전을 맞아 3월호를 소개하는 CJ오쇼핑 단독 상품이다. 전문가의 감수를 거친 4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연령별 필독서 중 아동 선정단이 직접 고른 도서를 매달 4권씩 워크북과 함께 제공한다.

CJ몰에서는 내달14일까지 한 달간 시공주니어 초등문고, 비룡소 그림동화, 호두 잉글리시, 천재 월간학습지 등의 스테디셀러를 업계 최고 수준의 조건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내달 2일까지 홈오피스용 가구/디지털가전/문구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신학기 대전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홈오피스용 가구 행사 물량이 평소 신학기 행사 대비 30% 가량 확대됐다. 디지털 가전도 확대됐다. 원격 수업과 등교 수업이 병행되며 홈오피스용 가구와 디지털 가전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데코라인 카운티 책상set’는 기존 가격 대비 30% 할인한 99000원에, 책상과 함께 놓고 쓸 수 있는 보조 책장인 데코라인 카운티 보조 책장역시 30% 할인된 49000원에 판매한다. 의자인 시디즈 T40 홈오피스체어는 이마트 단독 모델로 기획, 행사 기간 추가 10% 할인을 통해 179100원에 판매한다. ‘프리즘 스탠드전 품목은 20% 할인된 가격에 , 시디즈/린백 등 유명 브랜드 의자는 행사카드 구매 시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격 수업을 위한 디지털 가전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애플 아이패드 전품목과 맥북 전품목을 A스토어 입점 점포에 한해 이마트e카드/삼성카드/KB국민카드/신한카드/현대카드 등 행사카드 결제 시 5% 할인 판매한다. ‘LG그램17’은 이마트 단독 모델로 199만원에 판매하고, ‘삼성 갤럭시북 Ion2(1569000)’ 구매 시 더블 웹캠, 충전스토리지 키트 등 필수 악세서리 4종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 노트북 구매 시 MS오피스 정품 소프트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스미글 물병/가방/지갑20% 할인 판매하며, 락앤락 물병/텀블러/도시락 전 품목은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신학기 용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