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모양 가구의 소파형과 코너 공간을 활용한 코너형 2가지,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기 좋아하는 유아동기 성향 반영

일룸이 유아동기 아이들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아지트를 만들어주는 ‘에디키즈 리딩하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룸이 유아동기 아이들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아지트를 만들어주는 ‘에디키즈 리딩하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퍼시스 그룹의 가구 브랜드 일룸이 유아동기 아이들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아지트를 만들어주는 ‘에디키즈 리딩하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룸은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고 노는 것을 좋아하는 유아동기 아이들의 성향을 반영해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 에디키즈 리딩하우스는 아이들이 꿈꾸는 아늑한 공간에 대한 로망을 실현해주고 책 읽기를 놀이처럼 쉽고 재밌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독서 습관을 길러준다.

에디키즈 리딩하우스는 집 모양 가구 안에 앉을 수 있는 ‘소파형’과 코너 공간을 활용한 ‘코너형’ 2가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일룸 에디키즈 리딩하우스 ‘소파형’은 푹신하고 편안한 좌판이 있는 리딩하우스로,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집 모양 디자인이다. 아이들이 리딩하우스 안에 앉으면 작은 집 안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며 놀이하듯 재미있게 독서할 수 있다. 성인도 충분히 앉을 수 있는 사이즈여서 부모와 아이가 나란히 앉아 독서하며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지붕 모양의 가구 상부에는 터치 LED조명이 있어 아이들이 책 속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는 더욱더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에디키즈 리딩하우스 ‘코너형’은 코너 공간을 활용해 아이만의 재미난 코너하우스를 만들어준다. 두 에디키즈 수납장 사이 코너 공간에 위치한 리딩하우스 입구에는 커튼이 설치돼 커튼 뒤를 아이만을 위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은 커튼 뒤 비밀 공간·수납장 앞의 오픈 된 공간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독서와 놀이를 할 수 있다. 아직 독서 습관이 형성되지 않은 아이들에게 책상과 의자 대신 흥미로운 아지트에서 놀이처럼 책을 접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모서리는 둥근 곡선으로 처리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커튼 색상은 회색·남색·분홍색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일룸은 “이번 제품은 아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에 중요한 어린 시절 독서 습관이 유아동기에 제대로 자리 잡길 바라는 엄마들의 마음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방식을 모두 고려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