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할인과 포장 서비스, 14일까지 설 맞이 프로모션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설과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설과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설과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채널 프로모션으로 전개한다.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2일 10일까지 진행하며 총 구매가격 7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전 품목에 적용되어 향수, 스킨케어, 색조, 핸드&바디, 배스 용품 등 연인을 위한 선물에 적합하다.

같은 기간 동안 선물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세포라의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구매시 모두 제공되는 서비스로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세포라를 상징하는 블랙과 화이트 스트라이프 무늬의 포장백에 핑크빛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명절 연휴 기간에는 설 맞이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스킨케어, 바디, 배스 제품군 구매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원 구매시 2만 원 할인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 시에는 일괄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설 연휴 이후에도 온라인 스토어와 앱 단독으로 깜짝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포라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추천 가이드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감각 있는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 즐거운 쇼핑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약 보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제품군으로 프로모션을 이어가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