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아이템 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 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로 구성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을 진행한다. 한정판 제품 ‘프로텍션 박스(PROTECTION BOX)는 오프화이트가 한국 회사와 최초로 진쟁하는 컬래버레이션이다.

양사가 협업해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아이템 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 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로 구성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최근 더욱 중요해진 '보호(Protection)'의 가치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로 개발한 시트 마스크는 효능 성분을 통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립밤은 건조해진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톤업 쿠션은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는 2월 1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드로우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후 8일부터 네이버쇼핑을 통해, 10일부터는 아모레스토어,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에서 선보인다. 3월에는 중국과 일본에서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판매처에서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전통 윷놀이를 오프화이트가 새롭게 해석한 플레이 키트(PLAY KIT)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의미 있는 주제로 협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