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먹고 바르는’ 브랜드 솔루덤 론칭
아모레퍼시픽, ‘먹고 바르는’ 브랜드 솔루덤 론칭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1.2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 구성, 이지혜 제품 개발에 의견 반영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콘셉트의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콘셉트의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콘셉트의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먹는 이너뷰티와 바르는 화장품을 하나의 브랜드에 합쳤다.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매번 피부과에 가지 않고 집에서 고효능 피부 관리를 하려는 30, 40대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획 단계부터 3040 세대 고객들의 진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 고객을 대표해 '밉지 않은 관종 언니'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이지혜가 그녀의 구독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제품 개발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비타콜라겐 앰플은 비타콜라겐 71.79%(저분자 콜라겐 49.43%+순수 비타민C 22.36%)와 EGF 파우더를 섞어서 사용하는 형태로, 피부 탄력에 최적화했다. 이너풀 콜라겐 앰플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콜라겐이 5,000mg 고함량 함유되어 있으며, 영국산 비타민C, 프랑스산 엘라스틴, 뉴질랜드산 세라마이드, 국내산 히알루론산 등 믿을 수 있는 부원료를 사용해 만든 마시는 콜라겐이다.

솔루덤 관계자는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위해서는 피부 겉뿐만 아닌, 피부의 70%에 해당하는 진피까지 입체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라며 “일반적인 피부 관리로는 유효 성분이 진피까지 침투하기 어려우므로 피부 안팎으로 관리하는 이른바 ‘먹고 바르는’ 뷰티 루틴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