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뷰티 신제품, 헤어라인 스틱과 탄력 크림
6일 뷰티 신제품, 헤어라인 스틱과 탄력 크림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1.06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쟝센 브랜드 염모제 색깔과 동일한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X’ 출시
미쟝센은 헤어라인을 자연스럽게 채우는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을,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X’을 출시했다.
미쟝센은 헤어라인을 자연스럽게 채우는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을,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X’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은 헤어라인을 자연스럽게 채우는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을,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X’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자연스러운 컬러로 헤어라인을 채우는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을 출시했다.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숱이 적어 이마와 모발의 경계에 보이는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워 넣어 깔끔한 헤어라인을 만드는 제품이다. 퍼프와 브러시가 양 끝에 달려 사용이 간편하다. 퍼프로 두드린 뒤 브러시를 이용해 다듬으면 된다. 브러시는 헤어라인에 뭉침 없이 펴 바르기 좋도록 사선으로 설계했다. 특히 젤 크림 제형이라 잘 지워지지 않아 온종일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며, 연필 쥐듯 편하게 그릴 수 있는 스틱 모양이어서 원하는 곳에 정확히 바르기도 쉽다.

이번에 출시한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셀프 염모제인 헬로버블 라인에서 판매율이 높았던 초코브라운, 애쉬카키브라운, 미스틱블랙 3가지 색상을 동일하게 선보인다. 모두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해 헤어라인을 꽉 채워도 어색하지 않은 색상이다.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X’을 출시했다. 브랜드 측은 코어탄력크림EX라는 애칭을 붙였다.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미백, 탄력성분이 함유되었다.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 함량을 높이고 참마뿌리추출물(식물성 뮤신), 펩타이드 등의 코어탄력 강화 성분을 추가했다. 브랜드 측은 임상 결과를 통해 탄력과 주름개선, 피부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피부자극 평가시험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