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Rx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함유한 미세보습 스킨케어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2종 출시, 시크릿키 ‘레드 바이탈리티 석류 콜라겐’ 출시

LG생활건강의 브랜드 CNP Rx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스킨케어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을 선보였고, 시크릿키는 석류착즙분말과 콜라겐을 함유한 이너뷰티 ‘석류 콜라겐’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CNP Rx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스킨케어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을 선보였고, 시크릿키는 석류착즙분말과 콜라겐을 함유한 이너뷰티 ‘석류 콜라겐’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CNP Rx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스킨케어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을 선보였고, 시크릿키는 석류착즙분말과 콜라겐을 함유한 이너뷰티 ‘석류 콜라겐’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CNP Rx’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담은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을 출시한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은 평균 4kDa의 아주 작은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MICRO HA(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히 미세보습 충전해 촉촉한 미세 수분 환경으로 조성한다.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활기를 선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 원소, 7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싸이토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광채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은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촘촘하게 보습 충전을 도와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광채 탄력 세럼이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은 수분을 머금은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며 단단하게 차올라 입체적인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입체 탄력 크림이다.

시크릿키의 이너뷰티 시크릿엑스는 석류착즙분말과 고함량의 콜라겐1,000mg이 함유된 ‘레드 바이탈리티 석류 콜라겐’을 출시한다. 석류 콜라겐은 체내 흡수가 빠른 저분자 피쉬펩타이드 콜라겐 1,000mg이 함유된 제품으로 고함량 콜라겐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석류착즙분말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은 콜라겐을 낮보다 밤에 피부 재생이 25배 더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만큼 잠들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