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백현과 두 번째 콜라보 ‘히알로닉 수분 토너’ 출시, 아로마티카 플라스틱 프리 실천하는 비누바 4종 출시

티르티르는 브랜드 모델 백현과 콜라보레이션한 ‘히알로닉 수분 토너’를 선보이고, 아로마티카는 샴푸 클렌징 등을 고체로 만든 ‘비누바’ 4종을 출시한다.
티르티르는 브랜드 모델 백현과 콜라보레이션한 ‘히알로닉 수분 토너’를 선보이고, 아로마티카는 샴푸 클렌징 등을 고체로 만든 ‘비누바’ 4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티르티르는 브랜드 모델 백현과 콜라보레이션한 ‘히알로닉 수분 토너’를 선보이고, 아로마티카는 샴푸 클렌징 등을 고체로 만든 ‘비누바’ 4종을 출시한다.

티르티르는 백현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를 한국, 중국, 일본에서 동시 출시한다. 티르티르 모델인 백현이 직접 제품의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애칭 ‘백현 토너’를 붙였다.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다양한 크기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촘촘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수분을 충천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파란 꽃잎을 가진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블루 플라워 컴플렉스가 피부결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바를 때 느껴지는 은은한 시트러스 향으로 바르는 동안에도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아낌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온라인몰에서 9일부터 수량 소진 시까지 백현 토너 500ml 구매 시 200ml본품과 함께 백현 포토카드 2매가 함께 증정된다.

이번 제품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한 백현은 "티르티르를 사랑하는 고객분들께 충분히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을 선사하고 싶어 이번 콜라보에 참여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많은 분들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대용량으로 제작했으니 올 겨울 ‘백현 토너’를 통해 맑은 피부로 가꿔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로마티카는 플라스틱 프리와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비누바 4종을 선보인다. 샴푸, 컨디셔너, 클렌징, 주방세제 4종을 고체 비누바로 제작했다.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바’는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약산성 샴푸 바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살리실산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판테놀(프로비타민B5), 바이오틴(비타민B7), 토코페롤(비타민E) 등이 함유됐다.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컨디셔닝 바’는 유기농 바바수, 모링가,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있어 부스스하고 건조한 모발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판테놀과 토코페놀 성분이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본연의 탄력과 부드러움을 회복하도록 도와준다.

‘티트리 밸런싱 클렌징 바’는 얼굴뿐 아니라 트러블로 고민 중인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바이다. 주요 성분인 호주산 유기농 티트리가 과도한 유분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저자극 필링 성분인 라하(LHA)가 함유됐다. 주방용품인 ‘로즈마리 주근깨 주방세제 바’는 설탕, 소금, 베이킹소다, 옥수수 전분 등 천연 원료로 만든 1종 고체 주방세제로,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 없이 과일이나 채소와 같은 먹거리 세척도 가능하다.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것은 물론 솝베리 열매,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세정력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