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폴드2·갤럭시 Z플립 5G,사전예약 판매 시작 ... 이통3사 혜택은 뭐가 있지
갤럭시 Z폴드2·갤럭시 Z플립 5G,사전예약 판매 시작 ... 이통3사 혜택은 뭐가 있지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0.09.1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신형 폴더블 2종 출시…11일 사전 예약 개시, 15일 개통 시작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삼성전자의 '갤럭시 Z폴드2 5G’와 ‘갤럭시 Z플립 5G’의 사전 예약판매가 이통3사를 통해 시작된다(사진:강진일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 Z폴드2 5G’와 ‘갤럭시 Z플립 5G’의 사전 예약판매가 이통3사를 통해 시작된다. 각 사는 이번 사전 예약 판매 기간을 위한 혜택을 준비하고 고객 잡기에 나선다.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다. 사전 예약의 개통은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출시는 오는 18일부터다. 

갤럭시 Z폴드2 5G는 256GB 용량의 단일 모델로 ▲미스틱브론즈 ▲미스틱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Z폴드2는 ▲화면을 펼쳤을 때 7.6인치 ▲접었을 때는 6.2인치 화면으로 전작 대비 시원하게 커진 전면 화면이 특징이다. 전문가 수준의 촬영이 가능한 다섯 개의 카메라(후면 3개, 전면 2개)가 탑재됐다. 가격은  239만 8000원 (VAT 포함)이다. 

갤럭시 Z플립 5G는 5G 네트워크를 새롭게 지원하는 것과 무광 재질을 적용해 지문 자국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틱브론즈 ▲미스틱그레이 ▲미스틱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65만원(VAT포함)이다.

■ SK텔레콤, 제휴카드 등 최대 153만5000원 할인/폴더블 특성에 맞춘 그룹영상통화 서비스 ‘MeetUs’/  방송인 ‘광희’ 등 출연해 온라인 라이브쇼 'Galaxy Z-LIVE' 이벤트 

SK텔레콤은 이번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SK텔레콤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및 초고화질 그룹영상통화 미더스(MeetUs, 최대 100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그룹영상 회의, 교육을 위한 기능 등 있음) 등을 통해 5G 초고화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 신형 폴더블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Triple 제휴카드 할인 97만6000원 ▲T안심보상 45만9000원 ▲T모아쿠폰 최대 10만원 적용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3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구체적으로 보면, 우선 24개월간 삼성 T라이트 할부카드로 최대 40만8000원, 텔로 요금할인 카드로 36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또 삼성 T라이트 카드 발급 후 T트리플할인 프로그램 가입 후 제휴사 할인 조건 충족 시 10만8000원이 추가로 할인되며, 선착순 500명에게 T라이트 할부카드로 이용조건 충족 시 10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여기에 T안심보상 서비스로 노트9 512G A급 기준으로 보상가 25만9000원에 삼성 추가보상 20만원, 기존 적립된 10만 포인트를 T모아쿠폰으로 전환 시 10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Z폴드2 5G’와 ‘Z플립 5G’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이 T다이렉트샵에서 ‘5GX플랜 요금제 + 다이렉트 플랜’ 혜택을 선택하면, 25%의 선택약정 할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용 혜택인 SK Pay Point 5% 추가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T다이렉트샵을 통해 예약한 고객은 ▲슈피겐 케이스 ▲알로 무선 마사지건 ▲크레앙 차량용 무선충전기 등 ‘T기프트’ 7종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고를 수 있다.

SK텔레콤은 비대면 미팅, 수업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환경 속에서 초고화질 그룹영상통화 미더스(MeetUs) 서비스를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의 디자인 특성에 맞춰  차별화했다. Z폴드2 5G나 Z플립 5G에서 미더스를 통해 그룹영상통화를 이용하는 중간에 스마트폰을 접어서 테이블 등에 올리면 플렉스 모드로 전환된다. 손대지 않고 그룹영상통화를 이어갈 수 있는 것은 물론, 접힌 스마트폰의 화면 구성에 맞게 주요 UI가  편리하게 변경된다. 미더스는 가입한 이동통신사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언택트 시대를 고려해 온라인 라이브쇼 및 팬미팅도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는 방송인 '광희'와 함께 갤럭시 'Z폴드2 5G'와 'Z플립 5G'의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소개하는 온라인 라이브쇼 'Galaxy Z-LIVE with T다이렉트샵’을 진행한다. 'Galaxy Z-LIVE '은 10일 8시에 SKT Youtube채널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퀴즈와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사전계약 기간에 T다이렉트샵에서 'Z폴드2 5G'와 'Z플립 5G' 구매한 고객 중 신청자는  방송인 광희와의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다.  폴더블 UI에 특화된 그룹영상통화 서비스 ‘미더스’를 이용해 오는 10월 7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T다이렉트샵에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스마트폰 전문 매니저가 직접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T다이렉트샵’에서는 9시부터 24시까지 전문 상담사와 각종 상담 및 개통이 가능하고, 24시간 챗봇 상담도 가능하다. 일과 시간에 바쁜 직장인들은  퇴근 후에도 편리하게 휴대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KT,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등 ‘콘텐츠 혜택↑’/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부담↓’/ 전용보험으로 ‘걱정 無’

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KT는 이번 사전 예약판매 고객들을 위해 제휴카드 할인,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 폴더블폰 전용보험 상품(슈퍼안심) 마련 등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KT는 Z폴드2와 갤럭시 Z플립 5G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게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최대 108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슈퍼DC2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3만원씩 24개월 간 통신비 총 72만원을 할인(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자동이체 완료 시) 받을 수 있다. 또 ‘슈퍼할부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매월 1만 5000원씩 24개월 간 통신비 를 총 36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두 제휴카드의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0월 말까지 Z폴드2와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조사 특별 보상 프로모션을 이용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의 중고 매입가를 최대 20만원 높게 보상받을 수 있다. 단말기 기종별로 매입시세가 상이해 각 매장에 문의가 필요하다.

아울러 KT는 슈퍼플랜 Plus 요금제 이상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월 1만 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이 달 25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넷플릭스 프로모션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KT는 분실·파손 걱정 없이 갤럭시Z폴드2를 이용할 수 있게 폴더블폰을 위한 휴대폰 보험 상품(슈퍼안심)을 준비했다. 슈퍼안심 ‘F-VVIP’는 분실 또는 파손 시 최대 가입금액 또는 손해액 중 작은 금액의 30%를 부담금으로 납부하면 최대 230만원까지 보상한다. 월 보험료는 9300원이다. 갤럭시 Z플립 5G 구매 고객이라면 월 보험료 6300원으로 최대 140만원까지 보상 가능한 슈퍼안심 ‘F-플래티넘’을 이용할 수 있다. F-VVIP와 F-플래티넘을 포함한 KT 슈퍼안심은 배터리 교체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KT샵에서 사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진동 마사지건 ▲커피머신 ▲전용 케이스 중 하나를 선택하면 선물로 제공한다.  KT샵은 ‘기획전 공유하기’ 이벤트도 시행해 선착순 5000명에게 CU 2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KT샵에서는 ‘1분 주문’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고 ▲카드 제휴 포인트 ▲KT샵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제공한다. KT 고객은 여기오지를 통해 ▲중고폰 보상 ▲빠른 배송&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 LG유플러스,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 제공/ 차량용 공기청정기(폴드2) 또는 무선청소기(Z플립) 증정 프로모션/ 공식온라인직영몰, 라이브 방송 통한 ‘비대면’ 상담·사전예약도 가능

LG유플러스는 오는 11일부터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들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 판매 기간인 11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 Z폴드2 및 갤럭시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5만명에게는 1만7000원 상당의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태고의 보물 5일 / 붉은보석 500개)도 준다. 

또한 사전 예약 고객 중 갤럭시 Z폴드2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전자의 무선이어폰 ‘버즈 라이브’ 또는 케이스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갤럭시 Z플립 5G 구매고객에게는  버즈 라이브나 디즈니패키지를 제공한다. 케이스패키지는 정품케이스 4종 중 하나+무선충전트리오+차량용거치대로, 디즈니패키지는 무선충전기+케이스+링크택+스트랩+커스텀스킨으로 구성된다.

갤럭시 Z폴드2나 갤럭시 Z플립 5G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디스플레이 파손 시 수리비를 70% 할인받는 ‘Z 프리미어 서비스’의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10월말까지 갤럭시 Z폴드2나 갤럭시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특별보상 프로모션 ‘Trade-in’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의 통신사 중고 매입가를 최대 2배까지 보상해 준다. 삼성전자의 경우 갤럭시 S시리즈, 노트 시리즈, 노트 FE, Z 플립, 폴드가 대상 모델이다. 애플의 경우 아이폰 6, 7, 8, X 시리즈, 11, SE에 대해 보상 가능하다. 중고 스마트폰의 매입 시세는 상이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직영몰 '유샵(U+Shop)'을 이용해 사전 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유샵 전용 제휴팩', '유샵 기프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유샵 전용 제휴팩’은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GS fresh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사용 요금제 별 6000원에서 1만 5000원까지 매달 1년간 제공하는 상품이다. '유샵기프트'는 예약자 전원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폴드2) 또는 무선청소기(Z플립)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 외에도 유샵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한 비대면 상담 및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유샵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1일과 15일에 LG유플러스 직원들과 개그맨들이 함께 출연해 갤럭시 Z폴드2, 갤럭시 Z플립 5G 사전예약 혜택 소개, 사은품리뷰, 단말 활용법 등에 대해 안내한다.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묻고 답변을 받아볼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