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들 이미지로 제작된 배경화면과 스티커 등 아이템 이용해 프로필 꾸미면 자동 응모

뮤직플랫폼 멜론이 오는 8월 24일까지 카카오톡 프로필과 연동하여 ‘멜론X카카오톡 프로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직플랫폼 멜론이 오는 8월 24일까지 카카오톡 프로필과 연동하여 ‘멜론X카카오톡 프로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뮤직플랫폼 멜론이 오는 8월 24일까지 카카오톡 프로필과 연동하여 ‘멜론X카카오톡 프로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그룹 블랙핑크 멤버들이 평소 즐겨 듣거나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악을 모은 플레이리스트를 멜론에서 소개한다.

카카오톡 이용자가 이름, 이미지, 상태메시지 등을 설정할 수 있는 프로필 영역은 지난해 7월 말풍선, 뱃지, 스티커 등의 비주얼 아이템과 다양한 형태의 뮤직 플레이어들을 제공하며 개인의 취향과 감성을 표현하는 공간으로 개편됐다.

이번 멜론X카카오톡 프로필 이벤트는 카카오톡 프로필 영역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의 이미지로 제작된 배경화면과 스티커 등 아이템을 설정하면, 자동 응모된다. 카카오톡 프로필 영역에서 블랙핑크 스티커를 누르면 최초로 공개되는 블랙핑크의 플레이리스트와 스페셜 포토를 감상할 수 있다.

멜론 관계자는 “다양한 콘셉트의 플레이리스트와 프로모션을 활용해 이용자 혜택을 늘리고, 멜론 서비스 내에서 다채로운 음악을 발견,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