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제작 콘텐츠 마마무의 무무트립 오는 29일 오후 6시 최초 공개… 매주 수요일 총 6회 편성

마마무 팬덤 ‘무무’가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 사전 투표에 참여, 직접 여행 일정을 짜며 프로그램 구성에 참여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1박 2일  여행 모습을 LG유플러스가 독점으로 공개한다. 마마무의 여행 일정은 투표로  마마무의 팬들이 직접 짜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마마무는 일정을 소화하며 탑스타가 아닌 털털하게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마무의 여행 모습은 오는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27일 LG유플러스는 데뷔 6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마마무’의 여행 리얼리티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오는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독점으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믿고 듣는 걸그룹으로의 성장과 멤버 모두 솔로 활동까지  바쁜 활동을 이어온 마마무가 휴식을 위해 1박 2일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은 U+아이돌Live 신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마마무 팬덤 ‘무무’가 여행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 투표로 팬들이 직접 여행 일정을 선택, 일정표를 완성했다. 마마무는 여행 일정을 짜며 함께한 무무들을 위해 손수 제작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 선물은 추후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총 6편으로 29일 오후 6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영된다. 본 방송 종료 후 댄스 신고식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시크하면서 친근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4인 4색 걸그룹 마마무의 데뷔 6주년 기념 리얼리티 콘텐츠를 U+아이돌Live에서 독점으로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최애’ 아이돌을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