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27일 프랜차이즈 할인 이벤트...주문한 이용자에게 3000~4000원 할인쿠폰 지급

배달의민족이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배달이 찾기 미니게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배달의민족이 한복을 입은 배달이 찾기 게임을 통해 할인쿠폰을 쏜다. 기간은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이다.

23일 배달의민족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배달의민족앱 내 마련된 미니게임에서 제한시간 내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이다. 목표점수를 달성한 이용자는 해당 기간11회에 한해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기간 미니게임에서는 총 27종의 다양한 복장을 한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미션으로 제시된 특정 배달이를 제한시간 내 빠르게 찾아낼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목표점수를 달성한 모든 이용자는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은 설 연휴 첫날과 마지막날인 24, 27일에는 프랜차이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에는 후라이드 참잘하는집’, ‘바르다김선생’, ‘순수치킨등 총 10개 프랜차이즈에서 주문한 이용자에게 3000~4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27일에는 치킨더홈’, ‘바른치킨’, ‘피자파는집5개 프랜차이즈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친구도 나도 5천원 할인' 이벤트도 1월 말까지 지속된다. 이용자가 배달의민족 앱에서 추천 코드를 생성해 지인들에게 전달한 뒤, 지인이 이를 통해 배민에서 첫 주문을 하면 추천인에게 5000원의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23~27일 사이에는 배민오더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할인쿠폰(3000)이 지급된다. 배민오더는 식당을 방문하기에 앞서 배달의민족 앱에서 미리 메뉴를 주문한 뒤 식당에서 음식을 먹거나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배달의민족은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앱을 이용하면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