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풍 기능과 신축성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 사용, 솜털 비율 80% 시베리안 다운 적용, 남성용과 여성용 나눠 출시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한파를 대비한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운 재킷임에도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충전재로는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함께 보온성을 강화했다.

밑단에는 스냅(똑딱이)으로 여닫음이 가능한 옆트임 처리가 되어 있어 긴 길이감으로도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활동성을 높여 편리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부착된 후드는 일체형으로 착용자에 맞춰 목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사이드 포켓과 가슴 포켓이 적용된 다양한 사이즈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편리함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2종이다.

여성용인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우먼 재킷’은 우아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으며, 솜털 비율 80%의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갖췄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비교적 포근했던 전년과 달리 올해는 한파가 예상되고 있는 만큼 보온 대비가 중요해졌다”며 “뛰어난 보온성과 활동성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벤치 다운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웃도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