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밤도깨비야시장서 줄서지 않고 테이크 아웃 먹을 수 있는 방법..요기요는 알고 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서 줄서지 않고 테이크 아웃 먹을 수 있는 방법..요기요는 알고 있다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9.2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기요앱에서 달빛광장으로 위치 설정 후 테이크아웃 카테고리 이동...푸드트럭 및 메뉴 선택, 결제
요기요가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서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 요기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서 줄서지 않고 야시장 음식을 테이크아웃으로 먹을 수 있게 됐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내달 2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요기요가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27일 요기요에 따르면, 요기요의 테이크 아웃 서비스 이용 대상은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 참가하는 약 27개의 푸드트럭 음식이다. 따라서 소비자는 요기요를 이용할 경우 직접 줄을 서지 않고 간편하게 주문해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우선 요기요 앱을 실행한 뒤 요기요앱에서 달빛광장으로 위치 설정 후 테이크아웃 카테고리로 이동 원하는 푸드트럭과 메뉴를 선택, 주문결제 한 뒤 음식준비 완료 알림에 맞춰 푸드트럭을 방문해 음식을 찾아가기만 하면 된다.

요기요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각종 페스티벌이나 스키장 등 다양한 곳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요기요의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반포에 방문객들도 길게 줄을 설 필요없이 편리하게 음식을 이용할 수 있어 이용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요기요앱을 이용시 3000원 할인쿠폰도 챙길 수 있다.(사진: 요기요)

요기요 관계자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행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줄 서지 않고 편리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요기요의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깊어가는 가을밤과 함께 평소 집에서 즐기던 요기요가 전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서도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테이크아웃 서비스 이용 시 쿠폰란에 밤도깨비요기요를 입력하면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 요기요가 마련한 홍보부스에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 받으면,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트, 테이블, LED촛불, 요기요쿠폰 등이 담긴 요기요 피크닉세트를 선착순으로 대여해준다.

요기요 관계자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행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줄 서지 않고 편리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요기요의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깊어가는 가을밤과 함께 평소 집에서 즐기던 요기요가 전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서도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