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판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중 가장 작은 사이즈, 14cm 폭으로 성인 한뼘보다 작아, 스마트 전원 시스템과 고속 예열 가능, 식기세척기로 관리 가능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 머신 ‘피콜로 XS’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 머신 ‘피콜로 XS’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 머신 ‘피콜로 XS’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피콜로 XS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집에서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캡슐 커피 머신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된 피콜로 XS는 커피 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작고 귀여운 외관을 갖췄다. 폭이 14cm로 성인 한 뼘보다도 작아 집안 어디든 쉽게 비치할 수 있다.

스스로 전원을 켜고 끄는 스마트한 전원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잠금 핸들을 열거나 캡슐 홀더를 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전원이 켜진 후 30초 후면 커피 추출을 위한 고압력 및 고속 예열이 완료된다. 1분 동안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에너지 절약 및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분이면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원하는 커피를 쉽고 빠르게 완성한다.

이 밖에도 물탱크 입구가 넓고,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머신을 관리할 수 있다. 투명 재질의 물탱크는 한번 급수로 4잔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커피 추출 도중에도 쉽게 물을 채울 수 있다. 원하는 커피 종류나 자주 사용하는 컵의 사이즈에 맞춰 3단으로 트레이를 조절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피콜로 XS는 홈카페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집에서도 카페 수준의 완성도 높은 커피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가장 합리적인 제품”이라며 “간편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커피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