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LG전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 지원서 작성...추첨 통해 선정
LG스마트폰 이용자 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 이용자도 선정 예정
체험단 LG V50S, LG 신형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LG전자가 LG V50S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 LG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가 LG V50S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0명이다. 체험단에게는 LG V50S가 무상 증정된다.

24LG전자에 따르면, 이번 LG V50S 체험단 모집은 LG스마트폰 사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LG전자가 타사 제품 사용고객도 이번 LG V50S 체험단에 선정하겠다는 것인데 LG 스마트폰의 높은 완성도를 타사 사용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알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이다. 체험신청 방법은 오는 27일 오픈하는 LG전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체험단에게는 LG V50SLG 신형 듀얼 스크린이 무상으로 증정된다.

LG전자 관계자는 “ LG 듀얼스크린의 높은 실용성과 넓은 활용범위를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V50S3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후면 카메라에 버금가는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 있다. 또 고성능 마이크를 활용한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기능도 담겼다. 신형 LG 듀얼 스크린은 전면에 2.1형 크기의 알림창이 탑재돼 LG듀얼 스크린을 열지 않아도 시간, 날짜, 배터리 상태, 문자/전화 수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360도 프리스탑 기술도 적용돼 덮인 상태부터 완전히 뒤집은 각도까지 어니 지점에서나 자유롭게 고정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