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써니 퀸’을 메인 콘셉트로 도심 속 자유로운 여름 즐기는 소녀 룩,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썸머 그루브와 핫핑크로 페스티벌 무드 살린 어반 판습타 룩

네이처리퍼블릭은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반짝이는 여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 마이 써니 퀸(Oh! My Sunny Queen)’을 메인 콘셉트로 도심 속에서 자유롭게 여름을 즐기는 소녀를 모티브로 한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썸머 그루브’와 핫핑크 컬러로 페스티벌 무드를 극대화한 ‘어반 팝스타’ 룩을 공개했다.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40˚C 무더위에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과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틴트, 메이크업 픽서, 포크 틴트 브로우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방스 스마트 베리어 쿠션 SPF50+ PA++++’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쿨링 콤플렉스가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세범 콤플렉스가 파우더 팩트를 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워터 젤 제형의 ‘바이플라워 어썸 컬러풀 하트 틴트’는 오렌지와 핫핑크, 레드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프로방스 스마트 베리어 메이크업 픽서’는 필름 폴리머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정 화장 필요없이 메이크업을 고정하는데 도움을 주며, ‘멀티플 포크 틴트 브로우 올 매칭 브라운’은 사지창 사선 팁으로 한올 한올 본연의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썸머 팝 세일’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