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자외선 차단제 등 70% 할인, 네이처리퍼블릭 1만원 이상 구매시 100% 당첨 스크래치 증정, 여기어때 할인 쿠폰 등

‘뷰캉스템 이거어때?’ 프로모션
‘뷰캉스템 이거어때?’ 프로모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숙박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기어때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바캉스를 테마로 한 ‘뷰캉스템 이거어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외선 차단제 등 여름 필수품 최대 70% 할인부터 양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입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등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더블 할인 쿠폰으로 자사 제품은 물론 워터파크 등 인기 액티비티 시설을 각각 최대 5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당첨된 코드 번호는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여기어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고객이 배송비만 부담하면 다양한 인기 품목을 선착순으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100원 딜 이벤트’가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또한 여기어때 앱을 통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3천원 쿠폰까지 지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주 타깃층이 비슷한 뷰티와 레저의 새로운 만남으로 재미를 더한 특별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더운 여름철 시원한 경험까지 선사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색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