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중 5일이 포함되는 날에는 ‘U+멤버십 5G(오지)는 혜택’ 제공... 신규 제휴사 ‘VR 스테이션’과 ‘VR 퓨처시네마’ 이용권 50%할인도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다음달 5일·15일·25일에 멤버십 혜택을 파격적으로 제공하는  ‘U+멤버십 5G(오지)는 혜택’을 진행한다. 

26일 LG유플러스는 다음달 한달 간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G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고객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우선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 프로모션은 5G라는 단어와 멤버십 혜택을 결합한 것으로 4월 중 숫자 5가 들어가는 날인 5일, 15일, 25일에 영문 ‘G’가 들어가는 제휴사의 혜택을 제공한다.

5일에는 ▲LG트윈스에서 잠실구장 5000원 할인권▲CGV에서 팝콘 싱글팩 2개▲G마켓에서 통합 캐시 서비스인 스마일캐시 5000원권을 제공한다. 15일에는 ▲GS25,골프존,LG생활건강에서 ,25일에는 ▲CGV,SSG닷컴, LG생활건강에서 할인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제휴한 국내 최대 규모의 VR 체험 테마파크와 VR시네마의 할인 혜택도 4월 한달 간 제공한다. VR테마파크 ‘VR스테이션’에서는 총 5개의 VR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U+BIG5’ 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의 ‘VR 퓨처시네마’에서는 VR영화 1편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응모 방법은  5일, 15일, 25일에 LG유플러스 홈페이지및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사람은 신청 7일 후에 문자로 쿠폰을 배송 받는다.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의 사전 프로모션으로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두근 두근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U+멤버십#5G는혜택#오지는혜택#설렘가득’ 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 20명씩, 총 40명에게 미스터피자 불고기 콤보 세트 쿠폰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 당첨자에게는 쿠폰을 개별 발송한다.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고진태 팀장은 “다가오는 5G 시대를 맞이해 LG유플러스 고객에게 5G 이미지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서 “앞으로도 U+멤버십 신규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