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벨벳 립 글라이드’ 한국 여성에게 어울리는 4가지 쉐이드로 선보여

나스(NARS)가 한국 여성을 위한 한정판 매트 립 메이크업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를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나스(NARS)가 한국 여성을 위한 한정판 매트 립 메이크업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를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한국 여성을 위한 한정판 매트 립 메이크업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를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나스는 지난 8월 출시한 벨벳 립 글라이드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 범프와 르 클리끄에 내달 출시 예정인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페이머스 레드, 익스플리시트 레드까지 더해 총 4가지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업을 완성한다.

나스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국 여성에게 헌정하며 피부 톤에 가장 어울리는 4가지 쉐이드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는 클래식한 스칼렛 레드 컬러 익스플리시트 레드와 브라운 톤이 감도는 브릭 레드 컬러 언페이머스 레드로 총 2가지로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해주며,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