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내추럴한 ‘르 클리끄’의 체리 레드, 밤에는 대담한 ‘언페이머스 레드’로 도시적 모습 연출

나스(NARS)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코리아 레드(#KOREARED)’ 영상을 5일 공개했다.
나스(NARS)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코리아 레드(#KOREARED)’ 영상을 5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코리아 레드(#KOREARED)’ 영상을 5일 공개했다.

‘MY RED IS NOT LIKE YOUR RED’라는 테마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서 공효진은 선명한 레드 립과 함께 낮에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일상을 만끽하는 자유분방함을, 밤에는 대담하고 당당한 모습을 연출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영상에서 선보인 공효진의 두 가지 메이크업 룩 중 라이브한 낮 장면에서 사용된 제품은 벨벳 립 글라이드 ‘르 클리끄’로 발랄한 체리 레드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어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했다.

반면, 어둠이 깔린 밤 공효진이 직접 바른 제품은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페이머스 레드’로 브라운 톤이 감돌아 도심 속 당당하고 대담한 모습에 분위기를 더했다.

나스 측은 “하늘 아래 같은 레드는 없다”는 말이 있을 만큼 뷰티를 사랑하는 한국 여성에 헌정하며,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와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가장 어울리는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 4종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