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뉴디멘션 쉐이프 + 필 엑스퍼트 세럼'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박정란 컨슈머애널리스트] 축 쳐진 피부, 어느덧 피부에 둔했던 내가 피부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피곤하면 다크서클이 내려오고 탄력감이 없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신경 쓰이는 나이. 그래서 이것저것 좋다는 화장품을 인터넷에서 뒤적이다 발견한 당찬 에스티로더 뉴디멘션 세럼. 자신있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문구가 나에게 확신으로 다가왔다.

“어느 각도에서도 자신 있는 얼굴을 선사하는 뉴디멘션의 비밀은 피부의 탄력과 구조를 모두 눈에 띄게 개선시키는데에 있습니다. 피부 생물학 및 바이오 엑티브 분야를 연구하는 에스티로더 R&D센터의 나딘 페르노데 박사(Dr. Nadine Pernodet)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젋고 어린 피부의 특징인 탄탄한 피부 밀도와 선명함은 피부의 구조에 의한 것이라고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 결과를 통해 진정한 변화를 만들어내려면 피부 표면을 탱탱하게 채워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얼굴의 탄력을 개선시키기 위해서는 필요한 부위는 채워주고 피부의지지 구조를 튼튼하게 하여 더욱 단단하고 또렷해 보이는 얼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학적인 발견으로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보여주는 에스티로더 뉴디멘션 세럼은 강력한 멀티레벨 세이핑 기술로 뺨에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주기 위해 피부가 탄탄해 지도록 하는 본연의 기능을 촉진시켜준다. 이런 설명은 지루하다 생각해 지나치기 쉬운데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난 이렇게 자신있게 제품을 말하고 있는 에스티로더 뉴디멘션을 써보기로 했다.

사용법 : 세안 후 모이스처라이저 전 단계에 사용. 눈가는 피해서 사용. 갈색병 리페어와 함께 사용시 갈색병 리페어를 뉴디멘션 엑스퍼트 세럼 전에 바름. 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및 사용 후 일주일 동안은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햇빛 노출을 자제하도록 함.

사용법대로 뉴디멘션 엑스퍼트 세럼을 사용하는 동안은 외출 시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도록 하자.

 
 

제품명에서 느껴지는 이미지를 케이스에 온전히 표현했음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차원의 탄력 세럼!! 고급스러운 푸른빛과 실버 그라데이션으로 강렬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갖고 싶은 아이템 그 자체였다. 용기는 무겁지 않고 가벼우며 삼각형으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좋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형은 살짝 핑크빛이 돌면서 매끄럽고 촉촉하여 피부의 결마다 정확하게 흡수될 것 같은 보드라운 느낌이다.

자 이제 3일 간격으로 체험했던 나의 사진을 절대 무보정으로 공개하도록 하겠다.

탄력저하에 건조함. 깊은 주름이 나의 나이를 말해주는 듯하다.

처음 내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제품이 밀리는 현상이 발생했다. 그래서 다시 각질제거와 세안으로 깨끗이 한 후 충분히 수분감을 채워주는 스킨 또는 수분팩으로 이용해 촉촉하게 한 후 사용하니 밀리는 현상 없이 깊숙이 스미는 세럼을 경험 할 수 있었다.

바르는 순간 흡력이 정말 좋은 제품이다. 바르면서 순식간에 쏙쏙 피부에 스미는 세럼은 탄력과 윤기를 더해주는 데에 깊은 신뢰감이 느껴진다.

제품에 대한 신뢰감이 커질수록 피곤한 저녁 귀찮은 세안과 각질제거는 재미와 흥미로 즐겁게 느껴졌고 세럼을 바른 이후가 너무 기대가 됐다. 세럼을 손등에 펌핑하여 핑크빛 제형을 손으로 살짝 떠서 눈밑 가장 큰 주름위에 먼저 올려놓는다. 그리곤 살짝 펴바른 후 톡톡 두드려 제품을 깊이 스미도록 한다. 바르는 즉시 단단히 차오르는 느낌은 바로 경험 할 수 있다.

가장 기대하는 눈 밑 깊은 주름이 처음보다 조금은 옅어 진 듯 느껴지는 9일차이다. 기분상일까? 아니면 진짜 효과를 느끼고 있는 것일까? 한 달 간의 여정이 기대가 된다.

난 주근깨만 빼면 피부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트러블이나 여드름은 전혀 없다. 그러나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서 주름까지 하나둘 늘어가는 나이는 나를 피해 가지 않았다. 이런 내 피부에 에스티로더 뉴디멘션 엑스퍼트 세럼 12일차. 생각보다 더 단단해 진 촉감이 느껴진다. 피부톤도 한층 밝아 진듯하고, 사진으로 다 표현이 안 되는 아쉬움만 남기고 기분 좋게 오늘을 보낸다.

탄력이 늘고 있는 듯 주름의 길이가 짧아 진 것을 볼 수 있다. 요 몇개월 내가 너무 피부에 관심을 갖지 못했던 미안함이 밀려온다.

메이크업을 하고 저녁이 되면 눈밑에 살짝쿵 주름이 잡혀 파운데이션이 끼는 현상이 있었다. 오늘 메이크업 지우려 거울을 보는데 평소보다 주름이 덜 잡혀있는걸 볼 수 있었다. 아무리 봐도 기분은 아닌 것 같다. 확실한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20일차를 넘기면서 쌩얼에 자심감이 생겼다. 아침 맨얼굴로(자외선 차단제는 꼭 바름) 출근해 화장을 툭툭 찍어 바르고 건조해 질까 수분크림까지 준비해 바르는 나였는데 그 닥 건조함도 못 느낄 정도로 피부건강이 많이 좋아진 것 같다. 단단함과 촉촉함이 처음 제품설명이 떠오르면서 끄덕끄덕 하게 한다.

보통 기능성 제품은 굉장이 유분이 많아 무겁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에스티로더 뉴디멘션 엑스퍼트 세럼은 가벼운 제형에 촉촉하고 단단하게 차오르는 것을 경험한다. 번들거리지 않고 묻어나지 않는 깔끔한 촉감에 기분까지 상쾌해 진다.

처음의 믿음을 실망시키지 않고 내 깊은 주름을 꾀나 많이 개선시켜 주었다. Before사진을 다시 한 번 보니 더더욱 느껴진다. 메이크업 후에서도 주름이 거의 보이지 않고 지운 후에도 거울을 자세히 들여다봐야 보이는 정도.

 

사진의 색감은 조금 차이가 있지만 주름의 정도는 느낄수 있다. 28일간의 경험치고는 훌륭한 결과인 것 같다. 앞으로도 꾸준히 애용해서 탄력적이고 탱탱한 피부를 가꿔야 겠다.

피부는 자신있다고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결코 시간은 비켜가지 않는다는 사실을 요즘 피부로 실감하고 있다. 빵빵하게 보톡스를 넣는 것 보다 미리미리 자신의 피부를 가꾸고 지켜서 젊음을 유지하는게 최우선인 것이다. 아무리 예쁜 연예인도 보톡스로 어색해진 얼굴을 보면 결코 아름다워 보이지 않는다. 차라리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주름진 미소가 훨씬더 아름답다.

나의 마지막 총평은 ★★★★☆ 별 4개이다.
아쉬운 하나는 수분감이 조금 더 풍성했으면 하는 것과 건조한 피부에는 밀리는 현상이 있다는 것. 이것만 빼고는 충분히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유분감이 없음에도 깊숙히 채워주는 느낌과 가볍지만 강력한 주름개선&탄력이 무엇보다 강력하기 때문이다.

디자인             ★★★★★
가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보습력             ★★★☆☆
탄력 & 주름개선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