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1000포인트 이상 보유 회원 대상, 내년 1월 말까지 운영

▲ CJ몰이 내년 1월 31일까지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 '뽀로로파크'이용권과 뽀로로 캐릭터샵 상품교환권을 할인한다.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CJ몰에 가면 뽀로로파크 이용권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몰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어린이 실내 테마파크 ‘뽀로로파크’ 이용권과 뽀로로 캐릭터샵 상품교환권을 할인해 선보이는 행사를 내년 1월 31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CJ몰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친구들'의 배경을 테마로 한 각종 놀이 시설과 인기 캐릭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뽀로로파크’ 이용권은 정상가보다 최대 59% 할인 판매해 4500원에서 8500원 사이(지점별로 가격 상이)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잠실, 코엑스, 일산, 동탄 등 전국 7개 지점에서 어른, 어린이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뽀로로 캐릭터샵 상품교환권도 할인 판매된다. 5000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총 4가지 상품교환권이 준비됐으며, 각각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뽀로로 캐릭터샵은 캐릭터 인형과 풍선, 비디오, 의류 등 다양한 뽀로로 캐릭터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뽀로로파크’ 내에 입점해있다.

'뽀로로파크‘ 특가 이용권과 캐릭터샵 상품교환권은 CJ몰과 CJ ONE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금액 중 1000원 이상은 CJ ONE 포인트로 결제해야 한다. 사용 방법은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쿠폰 번호를 ’뽀로로파크‘ 입장 및 캐릭터샵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CJ몰 담당자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자녀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원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평소 대비 큰 폭 할인해 선보이는 뽀로로 캐릭터 상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