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환기 청정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환기 청정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경동나비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경동나비엔이 환기 청정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 그동안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는데 앞으로는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에서 가능해진다. 최적의 실내공기질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가치소비의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19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말부터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판매해온 렌탈케어 서비스를 공식 인증점 운영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판매 채널이 확대된다. 11번가, 티몬 등 오픈마켓은 물론 네이버 포털 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오늘의집에 환기청정기 렌탈케어를 검색하면 관련 정보 확인부터 상담과 서비스 신청까지 할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22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나비엔라이브11번가를 통해 방송을 동시 송출한다. 방송에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2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월 렌탈료를 제휴카드로 납부할 시 최대 25천 원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 월평균 가입 1,000건을 기록하고 있고, 정식 오픈 전 대비 가입자 수 또한 2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단기간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시작으로 설치/케어 전문가 육성, 물류 시스템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등 서비스 책임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며, 고객에게 더욱 건강한 실내 공기를 선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