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6일까지 럭키백 이벤트 진행

▲ 롯데닷컴, 300명 한정 슈피겐 ‘럭키백 이벤트’ 진행

[컨슈머와이드-노승빈 기자] 롯데닷컴서 슈피겐 ‘뉴코티드2 백팩’을 구매하면 상상 그 이상의 사은품이 덤이다.

롯데닷컴은 내달 6일까지 슈피겐코리아의 ‘뉴코티드2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이 함께하는 럭키백 이벤트를 온라인몰 중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럭키백 이벤트 상품인 슈피겐 ‘뉴코티드2(New-Coated 2)백팩’은 도시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수납공간, 디지털기기 보호 기능을 모두 갖춘 스테디셀러다. 크고 작은 수납공간이 16개나 있어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은 물론 마우스나 충전기 같은 주변기기나 필기도구 등의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디지털기기를 보호하기 위해 노트북과 태블릿PC 수납부는 부드러운 프리미엄 퍼(Fur) 소재를 사용했다. 활동 시 어깨와 척추의 부담을 줄여주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 총 2가지다. 가격은 9만9700원이다.

이번 롯데닷컴 슈피겐 럭키백 이벤트는 인기 백팩 상품을 구입하면서 다양한 디지털 주변기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풍성한 기본 사은품 외에 확률에 따라 행운의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하여 흥미와 혜택을 더했다.

기본 사은품으로는 스마트폰 케이스와 액정필름, 귀여운 토끼모양의 스마트폰 거치대와 슈피겐 볼펜이 제공된다. 스마트폰 케이스나 액정필름은 갤럭시S5, 갤럭시S6, 아이폰6플러스 기종 중 고객이 선택한 기종에 맞는 제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일부 상품 안에는 보조배터리 및 이어폰, 듀얼충전기가 들어있는 ‘럭키백’도 있다.

롯데닷컴 가전팀 이영준MD는 “노트북, 태블릿PC를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기능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이나 정장 모두에 매치하기 쉬워 2030 남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이번 럭키백 이벤트는 300개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평소 백팩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이라면 서둘러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피겐은 디지털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으로 세계 60여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모바일 패션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