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 오뚜기
오뚜기가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 오뚜기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오뚜기가 '프레스코 크림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30일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크림파스타에 잘 어울리는 원료인 '치킨''비프'를 활용하고, 각 원물과 조화를 이루는 마늘’, ‘후추등을 추가해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브랜드 슬로건인 "Everyday, Fine Dishes"에 걸맞게, 신선하고 풍미 가득한 재료를 엄선해 활용하여 부재료 추가 없이도 풍부한 맛을 '매일같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치킨갈릭크림''비프페퍼크림'으로 구성되며, 프레스코 치킨갈릭크림 파스타소스는 담백한 치킨과 알싸한 마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특히, 굵은 국내산 닭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알싸한 풍미가 일품인 국산 마늘로 풍미를 더했다.

프레스코 비프페퍼크림 파스타소스는 육즙 가득한 고소한 쇠고기와 깔끔한 후추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굵은 쇠고기를 풍부하게 넣어 식감을 살렸으며, 흑후추와 백후추를 모두 추가해 깔끔한 풍미를 강화했다. 크림소스는 모두 이탈리아산 유크림을 사용해 담백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겨울철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식사를 보다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크림소스와 잘 어울리는 치킨, 비프와 각종 재료로 풍미를 더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였다", “다가오는 연말,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크림소스를 활용해 분위기 있는 식사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