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8종/ 사진: 코카콜라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번 크리스마스 트리를 특별한 코카콜라 오너먼트로 꾸밀 기획가 생겼다. 코카콜라 팬이라면 가치소비의 절호의 기회다. 이번 오너먼트는 보기만 해도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3일 코키콜라에 따르면, 코카콜라가 선보인 오너먼트는 산타클로스, 폴라 베어, 컨투어 보틀 등 코카콜라 브랜드의 상징 아이템 등 8종이다. 레드와 그린 컬러를 활용해 코카콜라 로고와 브랜드의 대표적인 상징 요소들로 제작돼 소장욕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코카콜라는 올해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장식품)를 디자인에 적용한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의 오너먼트 8종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25, 성탄절 까지다.

이벤트는 코카콜라 공식앱인 코트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 기회는 매일 100명에게만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제품 라벨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공식앱 크 플레이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9세 이상 코크 플레이 앱 회원이라면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코크 플레이 포인트를 활용하면 여러 번 응모하는 것도 가능하다. 포인트는 코크 플레이 앱에서 음료를 구매하거나 비디오 시청 등을 통해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경품은 렌덤으로 제공된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는 총 8종으로 볼 타입, 산타클로스,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 폴라 베어 각각 2종씩 구성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트리의 필수품인 오너먼트를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이 외에도 크리스마스의 따스함을 담은 TV 광고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