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찾아가는 전시·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사진: 아우디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찾아가는 전시·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다양한 체험을 통해 차량을 평가하고 자신에게 맞는 차를 구매하는 것 역시 가치소비다.

20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우선 21일부터 2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내달 12일부터 15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에서는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 및 시승행사인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e-트론 드라이브가 진행된다. 별도의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하여 참여 가능하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경상과 전라권에서도 고객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초청을 받은 고객은 포인트 골프레슨과 아우디의 순수 전기차 라인업 시승에 참여할 수 있다. 고진모터스 광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오는 23일 유카로오토모빌 해운대, 내달 14일에는 중산모터스 전주, 21일에는 아이언 오토 부산 금정 아우디 쇼룸에서 진행된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올해 봄부터 딜러 전시장에서의 고객 초청행사와 다양한 전시·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아우디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동시에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