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0% 할인, 일교차 피부 고민을 위한 할인 품목 선택, 4만원 이상 추가 할인 등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의 ‘9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의 ‘9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의 ‘9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9월 멤버십데이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멤버십데이에서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피부 컨디션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가을 날씨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고, 트러블 고민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 크림’을 포함해 나이스웨더와 콜라보한 한정판 '스킨 SOS 리페어 키트'도 이번 행사에서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잡티와 토닝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등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회원이라면 행사기간 내 4만 원 이상 구매 시 최종 구매 금액에서 최대 4천 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시간에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추가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