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편 진행...성수동 23개 매장과 제휴해 50% 할인, 메뉴 무료 증정 등 혜택 제공 총 11일간

매장 4곳 이용 후 스탬프 모으면 ‘CGV 영화관람권 2매’ 증정, 미니 선풍기·에코백 등 제공하는 다트 게임도 마련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추첨 통해 스타벅스 쿠폰 받는 SNS 후기 이벤트도

소상공인 지원 및 멤버십 이용경험 혁신 위해 개최 … “프로그램 정기적 운영 검토”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 모바일 멤버십을 가진 가치소비자라면 오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서울 성수동 총 23개 소상공인 매장에 가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의 소비로 소상공인을 돕는 가치소비까지 가능하다. 

22일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자사 모바일 서비스 고객의 멤버십 이용 경험 혁신을 위해 ‘U+우리동네멤버십-성수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U+우리동네멤버십은 LG유플러스가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제휴를 맺고 자사 모바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수편은 8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총 11일간 운영된다. 프로그램에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식당, 꽃집, 잡화점 등 총 23개 매장이 참여했으며, 최대 50% 할인 및 메뉴 무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부스 ‘유플러스 라운지’를 설치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제휴 매장 4곳을 이용한 후 직원을 통해 온라인 스탬프를 받아 유플러스 라운지에 방문하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받을 수 있다(매일 선착순 20명). 또 매일 ▲12시30분부터 1시30분까지▲5시30분부터 7시까지 유플러스 라운지를 방문하면 다트를 던져 ‘미니 선풍기’, ‘에코백’, ‘미니 손거울’, ‘공간 와디즈 10% 할인 쿠폰’ 중 한 가지를 선물받을 수 있다.

또한 유플러스 라운지 인근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스타벅스 커피+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추첨으로 100명). SNS 후기 이벤트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골목상권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직접 지원하고 자사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치소비자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해 멤버십 이용 경험을 혁신하고자 상반기 용산 한강대로편에 이어 성수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강하늘 꽌코이 대표는 “소상공인으로서 기획하기 어려운 프로모션을 LG유플러스와 함께 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가게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게 매출도 오르고, 더 많은 골목상권 활성화 프로그램이 생겨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상반기 진행된 용산 한강대로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신데 이어 하반기에도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자 성수에서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올해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 프로그램을 정례화해 매년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것과 제휴 매장 확대를 검토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