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4월 7일부터 4월 30일까지 2023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우리의(衣)취향 체험단 2기 모집

체험단 총 15명에게 2023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및 BESPOKE 슈드레서 제품 제공

(사진:삼성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자신과 지구를 위하는 가치소비자들을 위한 삼성전자의 체험단 모집이 진행된다. 세탁기의 미세플라스틱저감 코스 등과 함께 나와 지구를 위한 의류케어가 가능한 세탁기와 간편하고 섬세하게 신발을 관리할 수 있는 슈드레서를 체험하는 프로모션이다.

7일 삼성전자는 2023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2023 비스포크 슈드레서 출시를 맞아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 우리의(衣)취향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의(衣)취향 체험단 2기' 모집 기간은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다. 

참여 응모 방법은 삼성닷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고 있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2023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2023비스포크 슈드레서) 이미지 중 희망하는 제품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선정된 총 15인이 체험단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선정 발표는 5월 10일부터 11일 중 개별 연락으로 이뤄진다. 체험단 중 10명에게는 조작부까지 하나로 통일해 세련된 원바디 디자인을 갖춘 2023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을, 5명에게는 최대 4켤레까지 꼼꼼하고 효과적인 슈즈케어가 가능한 2023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각각 지급한다.

2023년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은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로 합쳐져 기존 제품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높은 공간 효율성을 갖췄으며 ▲다이얼과 전면 프레임까지 하나의 색상으로 통일해 더욱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플랫 원바디 디자인을 구현했다. ▲옷감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옷감 손상 걱정과 미세플라스틱 배출량을 저감하는 '미세플라스틱저감 코스'와 ▲세탁물의 무게는 물론, 최근 세탁했던 세탁물의 오염도까지 학습해 세제 투입량을 조절해주는 'AI 세제자동투입', ▲세탁과 건조가 끝나면 자동으로 문이 열려 제품 내부에 습기 걱정을 줄여주는 '오토 오픈 도어'를 그대로 적용했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새틴 세이지그린' 등 신규 색상을 비롯해 총 8종으로 선보여 우리집 맞춤형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2023년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전용 슈트리가 추가되어 최대 4켤레까지 신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고, ▲외출을 준비하는 동안 35분만에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보송케어'도 새롭게 탑재했다.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살균해 주는 '제논(Xenon) UVC 램프'와 ▲에어워시와 UV 냄새분해필터로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UV 강력 탈취' 등 기존 비스포크 슈드레서의 한 발 앞선 독보적인 장점도 그대로 갖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탁기의 미세플라스틱저감 코스 등과 함께 나와 지구를 위한 의류케어는 물론, 간편하지만 섬세하게 관리한 신발로 매일 쾌적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면 이번 '우리의(衣)취향' 체험단 2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