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를 더해가는 수지가 숨37 브랜드 철학과 부합해, 새로운 고객 경험 만들 것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10년의 발효 시간을 통해 대자연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건강히 숨 쉬는 피부를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2010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폭넓은 활동으로 점차 깊이를 더해가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수지는 모델 발탁 이후 ‘마이크로액티브’ 라인 광고 촬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저마다 다른 기운을 지닌 55가지 식물 성분이 숨37°의 10년 자연·발효 기술로 응축된 마이크로액티브 제품이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다림 속에서 풍부해지는 숨37°의 발효과학과 시간이 흐를수록 깊이를 더해 온 모델 수지의 모습이 닮아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대자연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온전히 숨 쉬는 피부를 지향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꾸미지 않아도 나타나는 수지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만나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