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패스’∙OTT이용권, 과일∙유제품 정기배송 등 ‘T우주’ 다양한 구독서비스 선물 가능

SKT 고객 아니어도 전화번호만 있으면 전국민 누구에게나 선물 보낼 수 있어

(사진:S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구독 서비스를 선물할 수 있게 됐다.

23일 SKT는  ‘T우주’ 구독 생활의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T우주 선물하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우주 선물하기’는 우주패스 all∙life∙mini∙slim 뿐만 아니라 진맛과 명품과일, 투썸플레이스 커피 캡슐 등 정기배송 상품까지 다양한 구독 상품을 선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주패스life’ 1개월권을 선물 받은 고객은 ‘투썸플레이스’ 카페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한 달간 최대 30% 할인(월 최대 3만원 할인 한도)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0여 종의 제휴처 중 기호에 맞는 곳을 골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를 선물하려면 T우주 회원이 T 월드 혹은 T 멤버십 앱을 열고, 상품 상세 화면에서 ‘T우주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할 상품을 정해 선물 받을 고객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T우주 선물하기는 전화번호만 있으면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선물하고 받을 수 있다. 구독 상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T우주 회원 가입 후 선물 받은 구독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윤재웅 SKT 구독 CO담당은 “ T우주가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SKT가 가진 AI역량을 활용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지속 발굴하고, 다양한 형태로 이용 가능한 ‘AI 기반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