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계묘년 시작과 함께 토끼처럼 희망찬 도약을 응원하는 새해 캠페인 진행

카카오톡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한정판 이모티콘 공개 시작으로 한정판 패키지 출시,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이어갈 예정

(사진:코카콜라)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코카콜라가 다가오는 '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며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새해 캠페인을 준비했다. 

29일 코카콜라는 계묘년 새해 캠페인으로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컬래버레이션 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양한 새해 인사 표현을 ‘그냥그런토끼’ 특유의 발랄한 매력과 코카콜라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재치 있는 모습들로 구성했다.

해당 이모티콘은 오는 31일 공개될 예정이며 새해가 시작되는 1월 1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는 새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계묘년을 맞이해 토끼처럼 깡총깡총 도약하는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신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코카콜라X그냥그런토끼’ 이모티콘을 비롯해 한정판 패키지, 행복과 즐거움을 담은 영상 광고 등 다양한 새해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마법 같은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