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홀리데이’ 이벤트로 조성된 기부금 포함 2천만원,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 위해 사용 예정

키엘이 연말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 키엘)
키엘이 연말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 키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연말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등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 2천만원은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키엘의 이번 기부금은 ‘#키엘홀리데이’ 이벤트 등을 통해 마련했다. 키엘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기업 철학에 따라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키엘홀리데이’ 이벤트는 누구나 기부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로레알코리아 사내와 키엘 공식 SNS 계정에서 함께 진행되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제작된 키엘의 다양한 GIF 스티커로 나만의 사진을 꾸미고 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하면, 홀리데이 스티커 1개당 1,000원의 기부금이 쌓여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키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포함해 총 2천만 원의 기부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어린이들이 더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각각 1천만원씩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난방비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산타원정대’와 무연고 아동 지원 프로그램 ‘품다’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