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 폴앤조 보떼 ‘시나모롤 컬렉션’ 출시

닥터지는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을, 폴앤조 보떼는 ‘시나모롤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닥터지, 폴앤조 보떼)
닥터지는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을, 폴앤조 보떼는 ‘시나모롤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닥터지, 폴앤조 보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밝힌 뷰티 제품을 살펴봤다. 손쉽게 탄력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과 시나모롤 캐릭터의 귀여움을 살린 컬렉션이 출시됐다. 닥터지는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을, 폴앤조 보떼는 ‘시나모롤 컬렉션’을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Dr.G)가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을 출시했다.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탄력, 색소 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닥터지의 대표 고영양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로얄 블랙 스네일 듀얼 탄력 스틱’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의 핵심 성분인 블랙 스네일과 로얄 단백질이 듀얼 블렌딩 된 주름 탄력 스틱으로 노화를 케어하기 위해 쉽고 간편한 안티에이징 관리를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기존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대비 더 진해진 로얄 젤리 단백질 추출물과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을 총 31% 함유했다. 5:5 황금 비율로 듀얼 블렌딩 된 신개념 마블 블렌딩 제품으로 힘 없고 건조한 피부 고민 부위를 탄탄하게 가꿔주며 주름 및 탄력을 집중 관리하기 좋다. 특히, 로얄 젤리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주름과 탄력, 영양, 보습, 미백까지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스틱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 베이스를 31% 함유했으며 워터 드롭 크림 공법을 적용해 바르자마자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데아코즈 폴앤조 보떼가 한정판 ‘시나모롤 컬렉션’을 출시한다. 핸드크림 2종, 립 트리트먼트 밤 2종, 바디&헤어 미스트, 립스틱 케이스와 블러셔 케이스 2종 등으로 구성됐고 오는 11월 정식 출시한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20주년을 맞은 시나모롤과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다. 모든 제품에 시나모롤이 담겨 특유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고,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반려묘 집시와 나네트가 함께 디자인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백의 시나모롤을 그대로 담아낸 ‘퓨리 컴팩트 C’, 집시와 나네트가 함께 디자인된 ‘컴팩트 C’, ‘립스틱 케이스 C’는 기존 온고잉 제품과 호환해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다. ‘바디&헤어 미스트 C’는 미스트 타입의 로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바디, 헤어에 간편하게 수분감을 선사한다. 발랄한 시나모롤의 모습을 표현한 ‘립 트리트먼트 밤 C’와 ‘핸드 크림 C’는 모두 2종으로 출시됐으며, 그윽한 쿠키 향을 담아내 시나몬 카페를 연상케 하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