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 스킨푸드 ‘30매 리필용 패드’ 출시

오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스킨푸드는 ‘30매 리필용 패드’를 출시했다. (사진: 오휘, 스킨푸드)
오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스킨푸드는 ‘30매 리필용 패드’를 출시했다. (사진: 오휘, 스킨푸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언제 어디서든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틱형 콜라겐밤과 기존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리필용 패드다. 오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스킨푸드는 ‘30매 리필용 패드’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오휘(OHUI)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출시했다.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리커버리’의 노하우를 담아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콜라겐 멀티밤이다.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의 대표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에 저분자 콜라겐과 아텔로 콜라겐을 더한 3종 복합체인 슈퍼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돼 얕고 깊은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의 식물성 오일을 풍부하게 담은 오일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윤광을 연출하고, 오일 밤 특유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최소화해 뭉침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은 휴대성을 높인 컴팩트한 사이즈와 편리한 스틱 타입으로 건조하거나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는 기존 패드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30매 리필용 패드’를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의 리필용 패드 출시 문의 및 요청에 적극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리필용 패드는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의 특징 중 하나인 도톰하고 큰 패드로 인해 긴 개발 과정을 거쳤다. 패드 두께와 크기에 맞는 포장재를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준비한 끝에 소비자들에게 30매 리필용 패드를 선보이게 됐다. 스킨푸드는 출시를 기념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