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 기념 팝업 진행 .... ‘아르떼뮤지엄’과 컬래버레이션으로 꿈의 세계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

코-크플레이 및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팝업 행사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한국 코카-콜라)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코카-콜라가 우리 일상 속에 꿈의 세계를 구현한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해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d’strict)와 손잡고 인간의 오감으로 꿈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을 진행하는 것. 해당 팝업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38일간 서울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열린다. 

11일 한국코카-콜라(이하 코카-콜라)는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이하 드림월드 팝업)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꿈나라맛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발매와 더불어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와 손 잡고 드림월드 팝업을 선보인다. 

이번 드림월드 팝업에서는 ‘영원한 자연’이라는 테마를 접목해 빛과 소리가 만들어 낸 꿈의 세계를 표현한 다양한 미디어 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통해 관람객들이 진짜 꿈의 세계에 들어온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키는 압도적이고 황홀한 몰입의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특히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의 ‘꿈나라맛’을 아트적으로 구현해 낼 예정이다. 

드림월드 팝업은 서울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10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된다. 

코카-콜라는 ‘드림월드’ 팝업 행사 티켓 증정 소비자 이벤트를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와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이다.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패스트트랙 티켓은 사전 예약 없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일반 방문 예약은 10월 21일 오후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에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대기하면 가능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와 디스트릭트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상 속 모든 순간이 꿈의 세계에 온 듯 마법 같아지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로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앞서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통해 올해 2월 우주에서 날아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출시하며 MZ세대의 핫 플레이스인 피치스(Peaches.)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7월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와 협업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를 공개하며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팝업 체험존을 운영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