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일 기념 쿠폰 18% 할인과 18000원 할인 등, 추억의 제품들 40% 할인 혜택

스킨푸드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스킨푸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스킨푸드는 지난 2004년 창립했으며 고객과 함께한 지 18년째를 맞는 해를 기념해 이번 고객 감사 행사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먼저 창립일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18%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18,000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추억의 라떼템’이라는 주제로 일부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18년 전 출시됐던 일부 상품을 그때 그 가격 그대로 선보인다. 품목은 ▲웨지퍼프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파인애플 필링젤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 ▲토마토 톤 업 선크림 ▲아보카도 리치 라인 4종 등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창립 18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