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20대 이용 비중 높은 밀리의 서재 특성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 기획

기존 고객 대비 Y덤 고객 공유 데이터 이용량 20% 이상 증가돼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이하 Y)가  Y덤 신규 및 기존 가입 고객에게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Y덤’ 5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한 프로모션이다. 

Y덤은 KT 5G를 이용하는 20대 고객을 위해 지난 2월 출시된 무료 혜택 프로그램이다. Y덤에 가입하면 추가 디바이스 또는 테더링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 공유데이터’를 2배 제공받고 스마트기기 1회선도 할인 받아 쓸 수 있다.

이번 Y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이 기간 중 Y덤에 신규 가입하면 밀리의 서재 3개월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Y덤 기존 가입자는 KT 20대 전용 앱 ‘Y박스’에서 신청하면 밀리의 서재 3개월권을 받을 수 있다.

Y덤 가입은 Y덤 대상 KT 5G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거나 변경하면 자동으로 된다. 이미 해당 KT 5G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KT홈페이지를 통해 Y덤에 직접 가입할 수 있다.

한편 KT는 Y덤 혜택을 출시한 후 Y덤을 사용하는 고객의 스마트기기 활용도가 실제로 증가됐다고 분석했다. Y덤의 스마트기기 1회선 할인 혜택을 통해 휴대폰과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 비중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 이상 증가했으며, Y덤 고객의 공유 데이터 이용량도 기존 고객 대비 20% 이상 올랐다.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Y덤 5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밀리의서재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대 특화 브랜드 Y를 통해 20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찾아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