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포근한 우리집’ 할인 행사 진행

이케아코리아가 내달 18일까지 포근한 우리집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이케아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코리아가 가을맞이 반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포근한 우리집할인행사를 통해 집에 포근함을 더하는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간은 29일부터 내달 18일까지다. 할인율은 15%. 단 이케아 멤버십 멤버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9일 이케아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포근한 우리집행사에서 할인 대상이 되는 품목은 약 500여 개다. 행사 기간 동안 STOCKHOLM 스톡홀름 커피 테이블 HOL 홀 보조 테이블EKOLSUND 에콜순드 리클라이너 POANG 포엥 암체어 STRANDMON 스트란드몬 윙체어 등 가구제품부터 스토엔세(STOENSE) 단모러그 글림마(GLIMMA) 미니양초 크롭스바름(KROPPSVARM) 포푸리주머니 등 홈퍼니싱 제품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풍미 가득한 머쉬룸 스프를 1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내달 6일 텍스타일 제품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공간을 꾸미는 방법▲내달 13일 조명 제품으로 안락한 공간을 만드는 방법을 주제로 홈퍼니싱 팁과 제품을 소개한다.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스페셜 쿠폰도 준다.

이케아코리아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이번 행사는 점점 서늘해지는 계절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 및 솔루션과 함께 집을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홈퍼니싱 워크숍, 이케아 라이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케아 전 매장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