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에뛰드 누디 뮤트 컬렉션 ‘누디풀 에스프레소’ 출시

프리메라는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에뛰드는 누디 뮤트 컬렉션 ‘누디풀 에스프레소’를 출시했다. (사진: 프리메라, 에뛰드)
프리메라는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에뛰드는 누디 뮤트 컬렉션 ‘누디풀 에스프레소’를 출시했다. (사진: 프리메라, 에뛰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부드러운 누드 컬러 메이크업과 화장까지 말끔하게 지우는 클렌저가 출시됐다. 프리메라는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에뛰드는 누디 뮤트 컬렉션 ‘누디풀 에스프레소’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는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 간편하고 강력하게 지우는 '2 in 1 클렌저' 제품으로 기존의 클렌징 오일 대비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과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클렌징 폼의 기능까지 하나의 제품에 담아 귀찮은 1,2차 세안을 간편하게 해결해준다. 물기 없는 양 볼과 이마에 발라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녹여주고, 이어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생성해 2차 세안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지속력과 커버력이 강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모두 강력하게 지워준다. 일상화된 초미세먼지도 91.5% 제거하여 더욱 개운한 세안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 후 블랙헤드도 32% 감소하는 효능도 갖추고 있어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강력한 세정력에도 불구하고 피부장벽과 수분은 지켜줘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 직후 수분량이 48%가 증가하고 경피 수분 손실(TEWL)은 7.2%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에뛰드는 누디 뮤트 컬렉션 ‘누디풀 에스프레소’를 출시했다. 채도 빠진 소프트한 컬러감이 포인트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누디풀 에스프레소’와 ‘픽싱틴트’ 1호 바닐라 크림, 2호 로즈 라떼 로 구성되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누디풀 에스프레소’ 팔레트는 누디한 컬러는 베이지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바닐라컬러부터 로지 계열까지 지루함 없는 10가지 컬러 구성이다. 픽싱틴트는 1호 바닐라 크림과 2호 로즈 라떼 컬러이다. 이 두 컬러는 한정 판매 제품으로 누디 뮤트 컬렉션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