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 디어달리아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 출시

AHC는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을, 디어달리아는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AHC, 디어달리아)
AHC는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을, 디어달리아는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AHC, 디어달리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안티에이징을 위한 바디 크림과 가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렉션이 출시됐다. AHC는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을, 디어달리아는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AHC는 콜라겐 바디 크림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을 출시한다. AHC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바디케어 제품으로, 프랑스 웨이샤르트社의 콜라겐 성분을 담은 에스테틱 바디 트리트먼트 앰플을 무려 100병이나 농축해 주름부터 리프팅, 탄력케어까지 바디 크림 하나로 관리할 수 있다. 스키 선수들의 피부를 위해 개발된 보습 성분인 세라바인과 피부 보습 유지에 우수한 글루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최대 119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은 달맞이꽃 오일 등 플라워 오일을 포함해 27%의 오일을 함유한 크림 투 오일 포뮬러다.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오일 제형으로 변하면서 편안하게 발린다. 영양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게 고안된 마그넷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고농축 제품이지만 잔여감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든다. 프랑스 그라스에서 공수한 고급 원료로 사용해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감각적인 프렌치 향이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 향기 테라피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건 뷰티 디어달리아는 ‘멜트 인 멜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얼굴 위에 가을이 물드는 듯 부드러운 컬러와 텍스쳐가 돋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틴트의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전 제품 재생 플라스틱 패키지를 활용함으로써 탄소 영향력을 낮춘 것도 특징이다.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운 멜팅 텍스쳐에 톤온톤 컬러가 눈가에 완벽 밀착되는 섀도 팔레트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그윽한 컬러의 ‘문릿 데저트(MOONLIT DESERT)’,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있는 ‘러브 스펠(LOVE SPELL)’의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드림 벨벳 립 클라우드’는 가볍고 보송한 휘핑 클라우드 텍스쳐가 입술에 필터를 씌운 듯 블러리하게 피니시되는 고 발색 틴트다. 프라이머 효과의 엘라스토머가 함유되어 각질이나 주름 부각을 방지하며,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매트 립의 단점을 보완했다. MLBB 로즈 컬러의 ‘멜로우’, 화사한 코랄 핑크 컬러의 ‘트루, 브릭 딥 레드 컬러의 ‘엔비’, 뮤트 오렌지 컬러의 ‘챠밍’, 빈티지 브라운 레드 컬러의 ‘브레이브’, 앤티크 모브 컬러의 ‘호프’ 6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