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서 소원과 연락처 입력한 전원 3000 원 할인쿠폰 지급 등
교촌, ‘교촌치킨 선물하기’ 이벤트
BBQ, BBQ몰 ‘동행세일’ 동참..7일까지 14개 제품 최대 40% 할인

치킨업계의 추석 할인이 시작됐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의 추석 할인이 시작됐다. 일부 브랜드는 추석 치킨 수요을 겨냥했다. 고물가 시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굽네는 추석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추석을 기념해 굽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과 연락처를 입력한 전원에게 3000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준비된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폰은 추석 연휴인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주문하기 단계에서 발급된 쿠폰 번호를 조회해 적용시키면 된다. 굽네는 이벤트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고추바사삭 콤보(50),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50), 바사삭 랜덤 굿즈(50)를 증정한다. 굽네의 보름달에 소원빌면 할인이 뜬달이벤트는 한가위에 온 가족이 모여 굽네 메뉴를 풍성히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고 굽네측은 설명했다.

또한 굽네는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라이브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6시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60분간 진행된다. 굽네 2만 원 상품권을 3000 원 할인한 17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민페이 결제 시 2000 원을 추가로 할인해 최대 5000 원이 할인된다.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 방송 도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 듀먼 상품권(100),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 e쿠폰(20)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6시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60분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굽네 2만 원 상품권을 3000 원 할인한 17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민페이 결제 시 000천 원을 추가로 할인해 최대 5000 원이 할인된다.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도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 듀먼 상품권(100),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 e쿠폰(20)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교촌도 추석연휴를 겨냥해 교촌치킨 선물하기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추석연휴 마지막날인 오는 12일까지다. 해당 기간 동안 교촌 주문앱에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교촌블랙시크릿순살’ 2종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면 상품권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추석 연휴 및 9월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을 주문앱에서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시크릿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이달 30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교촌블랙시크릿순살’ 2종 주문 시 시크릿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시크릿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주문앱 로그인 시 100% 증정된다.

BBQ는 추석을 앞두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할인행사는 BBQ몰에서다. 행사 기간 치킨, 닭갈비, 안주 등 베스트셀러 메뉴를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된 14종이 최대 40% 할인된다. 14종은 BBQ몰 단품 판매 1위이자 치킨 메뉴로도 인기있는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를 포함해 뱀파이어 통다리 바비큐’, ‘스모크치킨’, ‘매달구11종 치킨 메뉴와 밥 반찬으로도 손색없는 고추장 불 닭갈비순살 양념 닭갈비’, 인기 안주 메뉴인 직화불닭발등이다. 이번 동행세일에 참여함으로써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소비자 물가 안정에 노력하는 정부 정책에 동참하고 맛과 품질이 우수한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았다고 BBQ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