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루밍 브랜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콘셉트, 이제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사용하는 모습 보여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가 배우 이제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오브제)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가 배우 이제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오브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가 배우 이제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이제훈의 모델 발탁에 대해 오브제 관계자는 “세련되지만 과하지 않고 편안한 매력의 이제훈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브제는 남자들이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이유를 연구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해 그루밍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남성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오브제는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이제훈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며,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내가 고른 첫인상’이라는 콘셉트로, 3초 만에 쉽고 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특히 이제훈은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과하지 않은 편안함 속 세련되고 멋진 모습을 연출했다. 광고에서 선보인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스틱 형태로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의 기능을 갖춘 3 in 1 피부 커버 제품이다. 스틱 중앙에는 피부에 꼭 필요한 진정, 수분, 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한 로션 기능의 코어 에센스가 있고, 이를 감싸고 있는 파운데이션과 선크림의 커버링에는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커버와 밀착력을 높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