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 2종 ‘항균 고체 비누 바솝’, 리엔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출시

해피바스는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 2종과 ‘항균 고체 비누 바솝’을, 리엔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해피바스는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 2종과 ‘항균 고체 비누 바솝’을, 리엔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향균 핸드워시와 새치 샴푸 등 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해피바스는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 2종과 ‘항균 고체 비누 바솝’을, 리엔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는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 2종과 ‘항균 고체 비누 바솝’을 출시한다. 제로퍼센트 저자극 버블 핸드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합성색소의 약산성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3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하고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원료 배합 기술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와 트리클로산을 담지 않고 99%의 항균력을 확인했다. 조밀한 기포로 세정력이 뛰어난 제로퍼센트 딥클린 버블 핸드워시는 손에 오래 남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및 헤어 왁스 등도 깔끔하게 닦아낸다. 제로퍼센트 항균 바솝은 AP Oil Complex™과 진저오일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풍성한 거품을 느낄 수 있다. 용기 타입보다 플라스틱 폐기물은 줄이고 9가지 특정 성분을 넣지 않았다.

LG생활건강 리엔은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해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LG연구소의 특허받은 결합 기술이 적용됐다. 블랙틴트 콤플렉스TM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은 물론, 예부터 염색에 사용된 △홍화꽃 △치자 성분 외에도 △탈모 기능성 주성분 △LG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는 2만5000ppm 함유한 포뮬러가 새치·탈모·뿌리 볼륨까지 3중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새치커버 샴푸 사용 시 소비자들의 염려점인 산화된 것 같은 붉은 빛이나 진회색으로 변화된 모발 색상 등을 해결해 세련된 자연 갈색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샴푸나 트리트먼트와 동일하게 거품을 내 머리를 마사지하고 3분 방치 후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3주 후부터 서서히 새치가 갈색으로 변화함은 물론, 탈모 증상 완화 효과와 100시간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개인의 모발 타입이나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먼저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90%가 2주 후부터 모발 색상이 갈색으로 변화되는 효과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을 포함한 20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